LOGO

돋보기

건기협 ‘건식투데이 2018 봄호’ 발간 (2018-05-11 10:00)

이너뷰티 시장 트렌드 등 다양한 산업정보 수록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협)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및 정책 동향과 회원사 소식 등을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18 봄호’를 발간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너뷰티(Inner-Beauty)’ 시장을 소개했다. 체지방 감소, 피부 건강 등 관련 국내 인기 기능성 원료와 일본, 태국 등 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동향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와 함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영양기능연구팀의 오금순 과장과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인정 관련 정책 방향에 대한 인터뷰 내용을 담았다. 또한, 식품의 기능성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식품공학과 김지연 교수와의 인터뷰를 실었다. 회원사 소식과 봄철 피로 극복을 위한 생활수칙, 제철 햇양파를 활용한 레시피, 만화가 이우일씨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제공했다.


건기협 관계자는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회원사 간 원활한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4회에 걸쳐 협회지를 발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업계 내 정보교류의 창구로서 양질의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건기협은 5월 9일부터 3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헬스 산업 국제 박람회인 ‘바이오코리아 2018’에서 건강기능식품존(zone)을 운영하고 관련 부대행사를 개최했다. 건기협은 이번 박람회의 후원기관으로서, 회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약 30개 부스 규모의 건강기능식품존을 운영했다. 이에 더해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 ▲홈쇼핑 MD 초청 1:1 상담회 등을 개최했으며, ▲건강기능식품 전략세미나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세미나 등을 후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