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특판조합, 조합가입 인증 현판 전달

조합 터줏대감 고려한백에서 증정식 가져

  • (2018-05-04 16:30)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유재운, 이하 특판조합)이 ‘조합가입 인증 현판’을 제작 완료하고 첫 증정식을 가졌다. 

특판조합은 지난 총회에서 조합사와 신뢰관계 회복 및 지원을 위한 일환으로 현판 제작에 대해 전달한 바 있다. 그동안 여러 도안 중 조합사 대표들이 직접 선택한 도안으로 제작해 특판조합의 터줏대감인 고려한백주식회사(대표 백홍기)에서 지난 4월 24일 증정식을 가졌다. 

고려한백은 특판조합의 설립과 함께 2003년 1월 1일 공제계약을 체결해 조합 역사와 함께한 원로 조합사이다. 이에 유재운 이사장은 이번 현판 제작을 기념해 직접 고려한백을 방문해 증정식을 갖고 현판을 달았다. 


유재운 이사장은 “조합과 함께 긴 시간 변함없이 사업을 꾸려온 고려한백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업계 발전을 위해 애써주길 바라며, 조합도 고려한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특판조합 현판은 검은색 바탕에 하얀색으로 오른쪽 상단에는 회원사 로고와 사명이 들어가고 왼쪽 하단에는 ‘우리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다. 특판조합은 해당 문구에 대해 “‘조합사를 응원한다’는 의미와, ‘조합과 조합사가 판매원 여러분들을 응원한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특판조합 현판은 5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각 조합사에 배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