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더오름, ‘웰씨드 키즈’ 2종 출시 (2018-05-04 09:48)

성장기 어린이 건강과 성장에 도움 주는 제품


교원그룹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부 (주)교원더오름(대표 장평순)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키즈 건강기능식품 ‘웰씨드 키즈’ 2종을 5월 2일 출시했다.

교원더오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 2가지로 구성됐다. ‘웰씨드 키즈 튼튼 홍삼젤리’는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주원료로 사용한 홍삼 젤리 제품으로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홍삼 외에도 아이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원지, 석창포, 백복령 등 총명탕에 사용되는 전통원료가 포함돼 있다. 


또한 이 제품의 특징적인 부분은 개별포장 스틱형으로 제작돼 아이들이 스스로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합성감미료와 액상과당 대신 벌꿀과 천연과즙을 사용해 아이의 건강을 고려했고 쓴맛 때문에 홍삼을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웰씨드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9종의 필수 멀티 비타민을 함유한 구미 타입의 젤리 제품이다. 비타민 성분 외에도 초유에서 분리한 성장 촉진 특허 성분 CBP와 시력보호 및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와 블루베리를 함유하고 있다. 홍삼젤리와 마찬가지로 천연과즙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내어 아이들이 간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합성보존료 및 합성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기존의 제품들과 같이 흘리기 쉬운 액상 제형이 아닌 젤리(구미) 제형으로 제작된 만큼 섭취가 간편하고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휴대가 용이하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용 제격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