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바다를 품은 퀘니히코리아의 야심작

‘아델리히 흑진주ㆍ해삼 에센셜 마스크 팩’

  • (2018-04-30 10:58)

▷ 아델리히 흑진주•해삼 에센셜 마스크팩

퀘니히코리아(주)(회장 김용욱)는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아델리히에서 미세먼지, 자외선 등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아델리히 흑진주•해삼 에센셜 마스크팩(이하 아델리히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4월 24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바다의 보석으로 불리는 흑진주를 주성분으로 한 아델리히 마스크팩은 ‘펄 콘키올린(진주단백질)’의 20여 가지 필수아미노산과 미네랄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탁월한 항산화작용을 한다.

해삼 연골 안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콘드로이틴’ 성분은 체내 수분량을 보충해 주고 영양분의 흡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노화방지, 기미, 주근깨 제거에 도움을 준다. 해삼에 포함돼 있는 다량의 수분은 피부탄력 유지와 주름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이 뿐만 아니라 유익균 발효성분 4종이 들어있어, 피부의 기초체력(면역력 강화)을 키울 수 있으며,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천연 보존제 ‘왕귤나무씨 추출물’을 첨가하여 제품의 안정성과 모공 수렴작용으로 피부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델리히 마스크팩은 스위스 무독성 친환경 OEKO-TEX 라벨 1등급을 획득한 엘로스 시트를 사용하여 신축성과 밀착력이 뛰어나다. 얇고 투명한 경량 마스크팩 시트의 이중 엠보싱 구조로 유효성분의 전달력도 극대화 시켰다.

퀘니히코리아 관계자는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인 ‘아델리히’ 시리즈로 자신 있게 출시한 아델리히 흑진주•해삼 에센셜 마스크팩은 출시 후 급격한 판매증가를 보이고 있어 퀘니히코리아의 독보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