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식품산업협회, 간담회 개최 (2018-04-30 10:47)

정부와의 소통기반 조성 및 이해증진 도모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이창환)는 4월 10일과 23일 광주 및 대전 식약청 관내 협회 회원사 대표이사 및 공장장(관리책임자)을 초대하여 정부와의 원활한 소통기반 조성 및 상호 이해증진을 도모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먼저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광주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김영균 청장을 비롯해 대상(주) 임병용 순창공장장, 한국식품산업협회 이광호 상근부회장 등 24명이 참석했다. 이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간담회에서는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한순영 청장, 동서식품(주) 오도엽 진천공장장, 한국식품산업협회 이광호 상근부회장 등 50명이 참석했다.


광주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김영균 청장은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식품안전관리를 중점목표로 삼고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확충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그러나 정부의 관리감독만으로 국민의 높은 안전 먹거리 욕구를 충족시키는데는 현실적으로 힘들다”며 식품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대전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한순영 청장은 “대전 관내 식품업계는 우리나라 식품생산량의 24%를 담당하는 중요한 곳”이라며 “과거에는 안전한 식품공급에 정부가 많은 역할을 하였다면 지금은 안심먹거리 공급에 업체가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 줄 것을 식품업체에 당부하였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