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3yearsold, 트러블 케어 부문 1위 (2018-04-30 10:36)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서 수상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조사한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4월 23일 밝혔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BCLI모델(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각 부문별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의 항목을 평가하여 1위 브랜드를 선발했다.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평가는 지난 2월 1일부터 13일까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됐다. 23이얼즈올드는 온라인과 일대일 유선조사 결과를 합산한 최종 결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3이얼즈올드 관계자는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은 각질제거 성분의 결합체이자 23이얼즈올드의 핵심 특허 성분인 바데카를 함유하여 묵은 각질을 불려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한다”며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문제성 피부용 크림으로 각종 어워드 수상, 드럭스토어 누적 판매 150만 건 기록, 1.7만 건의 최다리뷰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어왔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