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비프루브, 위메프 기획전 론칭 (2018-04-30 10:35)

스페셜 에디션 총 5가지 선택 가능


코스모코스(대표 양창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시카 엑스퍼트 라인’과 ‘미스트 엑스퍼트 라인’ 등의 아이템을 알차게 구성한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을 4월 18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위메프 론칭과 함께 진행되는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 제품은 시카 엑스퍼트 센텔라마이드 크림 기획 세트, 미스트 엑스퍼트 블루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및 애니뷰티 트래블 파우치를 비롯해 박보검 거울과 엽서 등이 추가 구성된 박보검 스페셜 에디션으로 총 5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비프루브X위메프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시트마스크 3매 증정 및 2가지 옵션 이상 구매 시 애나멜 뷰티 파우치를 증정한다(100개 한정/보검블루, 보검핑크, 옐로우 중 랜덤발송). 상품평 작성자 중 30명을 추첨해 박보검 브로마이드와 비프루브 제품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이번 소셜커머스 론칭은 비프루브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구성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비프루브의 베스트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프루브는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