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어린이 건기식 2종 출시 (2018-04-23 13:26)

안전성에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파마넥스가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봄철 환절기를 맞아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와 ‘슈퍼 키즈 발효홍삼’ 등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월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의 장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WHO 유산균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유산균과 비피도박테리움과 락토바실러스로 이뤄진 균주 100억 군을 투입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비타민D를 함유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의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그 외 부원료로는 치커리 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초유단백분말 및 아연이 함유돼 있다.


또한 어린이가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Non GMO 원료를 사용하고 알레르기 위험 원료를 최소화했으며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을 받는 등 더욱 세심하게 안전성에 신경 썼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 파우더 제형을 적용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슈퍼 키즈 발효홍삼’은 특허 받은 100%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발효홍삼 외에도 아연, 비타민B1, 나이아신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도라지 농축액과 배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홍삼의 쓴 맛을 줄이고 말랑말랑한 오렌지맛 젤리 형태로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4월 18일 전라남도 구례에 위치한 간문초등학교에 제21호 뉴스킨 희망 도서관 ‘바스락(樂) 도서관’을 개관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뉴스킨 희망도서관은 뉴스킨 코리아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설립한 봉사단체인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8년부터 11년간 지속해온 뉴스킨 희망도서관 활동은 해마다 2곳의 초등학교에 도서관을 기증해 낙후된 시설을 개선하고 신규 도서를 지원해오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문화 소외 지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독서 교실과 책 공연 등 독서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