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키즈잼’ 가평센터 오픈

어린이를 위한 놀이체험 문화공간

  • (2018-04-23 11:19)


대교는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한석봉도서관에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Kids JAM)’ 가평센터를 오픈했다고 4월 20일 밝혔다.

‘키즈잼’은 어린이들의 두뇌, 신체,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놀이체험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놀이교육을 바탕으로 대교의 교육 노하우를 총망라한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다. 지역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비롯한 지역 주민들은 이번 ‘키즈잼’ 가평센터 오픈을 통해 대교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독서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책과 함께 놀고, 체험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독서 체험문화공간’을 지향하는 ‘키즈잼’ 가평센터에서는 ▲키즈잼 전문교사가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고 도서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체험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갖도록 돕는 ‘책 읽어주는 도서관’ ▲독서 습관 및 올바른 독서 방법, 유익한 도서 선정하는 방법 등 다양한 독서 능력을 1:1로 지도 받을 수 있고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북스텝 5.0 독서진단’ 등 지역 아이들에게 창의적이며 통합적 사고력을 길러주는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그림책을 읽고 독후 활동을 할 수 있는 ‘Family 그림책 Craft’ 프로그램을 비롯해, 학기별로 운영되는 ‘북 아트 프로젝트’, ‘그림책으로 한글 떼기’, ‘그림책 멘토 양성 과정’ 등 다양한 독서 교육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지역 도서관 내에 키즈잼을 오픈하여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유익한 독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는 키즈잼 가족캠프, 가평 생태·문화 체험 학습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 처음 오픈한 ‘키즈잼’은 이번 가평센터에 이어 4월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키즈잼 잠실센터’가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