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탄탄코리아 힘차게 도약하라 (2018-04-20 10:14)

창립 4주년 신년회 & 승급 페스티벌


(주)탄탄코리아(대표 이환석)가 창립 4주년을 맞아 지난 4월 16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약 1,00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탄탄코리아 창립 4주년, 신년회 & 승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더 높은 곳을 향해

탄탄코리아는 지난 2014년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다단계판매 영업을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이어오고 있다. 안정적인 사업구축과 시장안착을 통해 올해로 5년차 기업으로 더욱더 높은 곳을 향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탄탄코리아는 따뜻한 봄날을 맞아 창립 4주년 신년회와 함께 신규 승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탄탄코리아 회원들의 사물놀이와 전자현악단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탄탄코리아 회원을 위해 안팎으로 맡은 업무를 열심히 해나가고 있는 임직원들의 인사와 내외빈 소개로 본 행사가 시작됐다. 


이어진 비전선포식에서는 이환석 대표를 비롯해 내외빈이 함께 단상에 올라 탄탄코리아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날 꿈의 나무에 물을 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탄탄코리아는 지난 4년 동안 굳건한 나무처럼 자라왔다. 꿈의 나무에 물을 주는 것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더 성장하는 ‘좋은 회사, 행복한 회사’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이어 이환석 대표와 이세령 총괄이사 그리고 참석한 모든 회원들이 “탄탄코리아, 힘차게 도약하라!”는 비전 문구를 함께 외치며 비전선포식을 마쳤다. 


▷ 주요 내외빈이 단상에 올라 탄탄코리아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도록 꿈의 나무에 물을 주고 있다


이환석 대표는 “탄탄코리아의 창립 4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이 자리를 찾아주신 여러 내외빈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탄탄코리아가 지나온 과정들이 힘들고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지만 묵묵히 앞만 보고 달려온 과정 속에 오늘 이 시간이 있지 않나 싶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갈 것이다. 과거의 경험, 현재의 현실, 미래의 희망을 가지고 보다 나은 탄탄코리아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또, “탄탄코리아가 생활 속의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통해 전문 유통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늘 여러분들의 지름길이 되고, 언덕이 되고, 동행자가 될 것”이라며 “여러분을 위한 탄탄코리아, 여러분과 함께하는 탄탄코리아, 여러분과 상생하는 탄탄코리아가 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린다. 이 자리는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만큼 끝날 때까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환석 대표


즐거운 만찬, 흥겨운 게임

1부 비전 선포식을 마친 후에는 호텔 뷔페로 준비된 오찬시간이 있었다. 행사장 밖 복도에서 길게 늘어선 다양한 음식으로 오찬을 즐긴 회원들은 휴식 시간에는 행사장 입구에 준비된 별도 부스에서 스코리아가 함유된 마사지 크림을 체험하고 구매하기도 했다. 


스코리아는 탄탄코리아의 핵심 성분이다. 화산이 분출할 때 주위환경에 의해 점토가 고열의 불에 의해 타 구워진 약알칼리성의 돌숯으로 일종의 천연 세라믹이다. 전체 화산 분출물 중 극소량인 다공질의 스코리아는 화학적 분석상 중금속 등 인체에 해로운 성분이 전혀 없다. 오히려 중금속을 흡착하는 성분이 뛰어나며, 천연상태에서 원적외선 방사, 탈취율, 항곰팡이 항균력 등의 기능이 있다. 이러한 스코리아가 함유된 마사지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게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고 효과적으로 각질을 정돈해준다. 


오찬 이후 2부 승급 페스티벌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전문 MC와 함께 흥겨운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가졌다. 간단한 마술, 게임 등을 통해 회사에서 준비한 선물을 나누는 등 회원들의 흥겨움은 더욱 배가 되었다.


행사의 꽃 승급식, 나눔으로 기쁨 두 배
2부 행사는 승급 페스티벌로 진행됐다. 이번 승급식에서는 퍼펙트 프라임, 퍼펙트 골드, 퍼펙트 로얄Ⅰ, 퍼펙트 로얄Ⅱ, 시니어 로얄Ⅰ, 시니어 로얄Ⅱ, 루비 로얄Ⅱ, 에메랄드 로얄Ⅱ, 다이아몬드 디렉터Ⅱ, 다이아몬드 디렉터Ⅴ 등의 직급에서 총 70명의 신규 승급자가 탄생됐다.

▷ 윤수빈 루비 로얄Ⅱ
▷ 금미란 에메랄드 로얄Ⅱ
▷ 김금주 다이아몬드 디렉터Ⅱ


이 중 가장 높은 직급인 다이아몬드 디렉터Ⅴ는 로얄 직급을 무려 15번 달성한 직급으로 박안미 회원이 그 주인공이었다.

여왕처럼 예쁜 드레스를 입고 단상에 오른 박안미 회원은 그동안 자신을 믿고 끝까지 지지해 준 어머님을 위한 장문의 편지를 준비해 승급 소감을 전했다. 편지 내용에는 그동안 힘들었을 어머님을 향한 박안미 회원의 마음과 현재의 소감 그리고 앞으로 더욱 정진하겠다는 다짐이 있었다. 편지를 읽어내려가는 동안 박안미 회원은 물론 듣고 있던 어머님, 그리고 많은 회원들이 함께 공감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박안미 회원은 “파트너분들과 함께한 소중한 만남을 끝까지 이어가 파트너분들의 꿈을 함께 일궈나가겠다”고 말하며 승급 소감을 전했다.

▷ 박안미 다이아몬드 디렉터Ⅴ


이날 승급 페스티벌에서는 공로패 증정식도 있었다. 탄탄코리아 창사 이래로 회사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관심으로 회사 발전에 이바지한 회원 7명에게 회사는 공로패를 증정했다. 


올해 탄탄코리아의 승급 페스티벌은 조금 남달랐다. 기존에는 승급자에게 회사에서 마련한 꽃다발이 함께 주어졌지만 올해는 꽃다발 대신 하트모양의 피켓으로 대신했다. 하트모양의 피켓은 ‘미혼모 가정 돕기 사랑의 쌀 나눔’ 피켓으로 회사는 승급자 이름으로 쌀을 미혼모 지원 기관인 여성행복누리에 전달한다. 이를 통해 이날 총 70포대(700㎏)의 쌀이 전달되면서 탄탄코리아는 창립 4주년이라는 기쁨은 물론 나눔의 기쁨도 함께하며 모든 행사를 마쳤다.


▷ 회사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관심으로 이바지 한 회원들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