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온더바디, ‘와이드 선스틱’ 출시 (2018-04-18 17:29)

신체 굴곡에 꼼꼼히 발리는 자외선 차단 제품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굴곡 있는 피부에도 빈틈없이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4월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와이드 선스틱은 기존 제품과 달리 U자형 선스틱으로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신체 굴곡에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특히 와이드하게 제작된 제형 표면은 한 번의 터치로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백탁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없어 촉촉함을 오래 느낄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선케어로 야외활동 중에 수시로 덧발라도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도포할 수 있다.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은 SPF 50+와 PA++++의 투명 선스틱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호호바 씨 오일’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LG생건은 온더바디 원샷썬킬 제품으로 와이드 선스틱 외에도 선크림 50ml(SPF 50+/PA+++), 페이스&바디 선로션 150ml(SPF 50+/PA+++)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온더바디 관계자는 “와이드 선스틱은 세 번 만에 손등 전체를 도포할 정도로 넓은 부위를 커버한다”면서 “투명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여름철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생건은 4월 15일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솜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