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유사나,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2018-04-17 18:04)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지사장 홍긍화)가 봄 맞이 신제품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의 판매를 기념하여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4월 17일 밝혔다.

지난달 봄을 맞아 출시된 체중 감량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주는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예상 대비 3배 이상 매출을 기록했다. 유사나는 이와 같은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유사나가 준비한 이번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이벤트는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1주일간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제품명과 관련된 빈 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사나 인기 종합 비타민 헬스팩(3명), 커피 기프티콘(5명)이 증정된다.

한편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체중조절식품과 더불어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유사나의 베스트 제품들로만 엄선해 구성됐다. 구성에 따라 체중조절식품과 필수 영양소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혈행 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베스트 옵티마이저 제품까지 추가된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