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핀덴 아이모델 선발대회’ 개최 (2018-04-17)

4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주)한솔교육 (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아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4월 16일 밝혔다.

‘핀덴 아이모델 선발대회’는 4세 이하의 아이라면 누구나 최근 사진과 이름, 키, 몸무게, 성별, 연령, 연락처를 기재하고 참여 할 수 있다. 선발된 아이모델은 핀덴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이 돼 홍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응모는 5월 9일까지 가능하며 베스트베이비 사이트(www.ibestbaby.co.kr)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 후 개인 SNS에 #핀덴 #핀덴아기모델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업로드하면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다.


핀덴은 내부 심사와 홈페이지 투표를 통해 2명의 아이모델을 1차로 선정할 예정이며,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진행 후 최종 1명을 선정한다. 2차 심사는 내부심사 80%, 카카오스토리 투표수 20%를 반영해 공정한 평가를 거치며 결과는 선정자에게 개별 고지된다. 아이모델로 선정된 1등에게는 유아 전문 매거진 ‘베스트베이비’ 6월호의 표지모델 및 핀덴 브랜드 모델 활동의 기회와 77만 원 상당의 ‘핀덴 베베’ 풀세트를 증정한다. 2등에게는 35만 원 상당의 ‘핀덴 자연놀이’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모델에 지원한 모든 신청자에게 핀덴 체험팩과 영유아발달검사(ENAS) 쿠폰이 제공된다.


핀덴 관계자는 “고객 참여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SNS 를 통해 아이와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엄마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핀덴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개성있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민소아 인턴 기자yesii147@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