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그 남자, 그 여자의 데이트 (2018-04-13 10:55)

남자편

남녀를 불문하고, 데이트는 언제나 설렌다. 첫 만남이라면 더욱. 그토록 번거로운 외출의 준비과정도 데이트를 위해서라면 아낌없는 투자를 감행한다. 첫 데이트를 위해서 직접판매업계의 제품을 사용하여, 이성의 마음을 훔치는 건 어떨까? 

 

11:30 ∼ 11:40 - 기상 그리고 홈 뷰티
드디어 디데이다. 전날 밤, 그녀와의 데이트로 한껏 들뜬 마음을 겨우 추스를 수 있었던 것은 오늘의 완벽한 계획이 있기 때문이다. 하늘도 나를 돕는다. 그토록 세차던 바람이 오늘은 울음을 그쳤다. 구름 한 점 없는 새파란 하늘과 화창한 날씨가 나를 반겼다.

약속 시간은 13시. 내게는 무려 1시간 30분이라는 어마어마한 시간이 주어졌다. 그녀는 우리 집 지근거리의 봄꽃으로 물든 단란한 주택에 살고 있다. 그녀와 내가 운명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까? 그녀와 나의 사이도 이렇게 가까워 질 수 있을 것만 같다. 10분간 침대에 누워 오늘의 데이트 코스를 머릿속에 그려본다. 블로그에서 찾아 본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다.

샤워실에 입성하기 전 거울을 살펴본다. 푸석푸석한 얼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이때를 대비해 요즘 유행하는 홈뷰티 디바이스를 구비해 놨다. 그것은 바로 뉴스킨 코리아의 ‘에이지락루미스파’. 오늘 그녀와 나에게 오작교를 놓아줄 친구다.

▷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루미스파는 피부를 자극해 주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과, 이중구조의 헤드가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 두 가지 기능을 담은 듀얼 액션 시스템이 특징이다.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피부를 운동시키는 스킨 피트니스와 같은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하다. 

그녀의 어여쁜 미소에 내 마음이 흔들리듯 에이지락루미스파의 진동이 내 얼굴의 각질을 흔들어 놓는다. 게다가 양쪽 볼, 이마, 턱 이 부위별로 케어하는 데 2분밖에 걸리지 않아 귀찮음을 벗 삼던 내겐 적격이다.


 

11:40 ∼ 12:10 - 면도는 관리가 중요해
샤워실로 들어섰다. 혹시 모를 불상사에 대비해 가장 먼저 속을 비운다. 집중하고 또 집중… 몸 안에 쌓여있던 가무스름한 분비물들이 자유를 찾아 떠났다. 이제 경건한 마음으로 샤워를 시작한다. 몸을 닦아낸 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로 클렌징을 한다. 이 제품은 미세한 거품이 각종 노폐물에 노출된 피부를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고, 산자나무 오일이 수분을 충전해 주며 피부에 활력을 공급한다. 흥얼거리는 노래 사이로 면도를 시작한다. 깔끔한 모습이 거울에 비친다. 이 욕실 안에 마초남이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

▷ 시크릿 맨즈케어 3종

대개의 남자들은 면도 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아 피부 트러블이라는 불청객을 마주한다. 하지만 난 그들과 다르게 섬세한 남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맨 애프터 쉐이브 밤’과 ‘맨 오일프리 하이드레이션 젤’로 면도의 마침표를 찍는다. 애프터 쉐이브 밤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고, 오일프리 하이드레이션 젤은 캐모마일꽃수, 위치하젤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면서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샤워실에서의 모든 임무를 마치고, 엄지와 검지로 권총 흉내를 내면서 거울을 향해 한 발의 총성을 울린다. ‘빵!’


12:10 ∼ 12:20 - 예상치 못한 비상사태
예기치 못한 비상사태에 직면했다. 아뿔싸, 평소에는 보이지 않던 새치가 휘날리고 있다. 고민에 빠져있던 내 머릿속을 불현듯 스친 것은 하이리빙의 ‘위쎄 플러스 헤어 엑스퍼트 스피드 컬러’. 그리고 흘러나오는 맥가이버의 OST. ‘빠빠빠빠빠빠밤 빠빠빰 빠바 빠 빠바바바바밤…’
▷ 하이리빙 위쎄 플러스 헤어 엑스퍼트 스피드 컬러

이 제품은 7분이면 빠르게 새치가 커버되는 스피드 염모제다. 크림 타입으로 흘러내리지 않아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쉽게 혼자 염색할 수 있다. 절망의 구렁텅이에서 나를 빼내 줄 해결사다.

두피와 모발에 유해한 5가지 성분(암모니아, 벤조페논, 실리콘, 가스, 프로필렌글리콜)을 배제하여 두피와 눈의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벤토나이트와 식물성 헨나엑스를 함유해 모발과 두피를 보호한다. 여기에 허브성분(마트리카리아엑스 로스마리엑스)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면서 모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니, 급하게 염색한 사실을 그녀가 모르게 할 수 있다.  


12:20 ∼ 12:40 - 촉촉한 입술로 그녀를…
이제 일주일전 아웃렛에서 구입한 데일리룩을 꺼내 입는다. 멀끔한 얼굴과 심플한 옷차림은 음양오행의 조화를 따져 만들어진 산물처럼 느껴진다. 이제 마지막으로 입술을 촉촉이 해준다.
▷ 도테라 SPA립밤

도테라코리아의 SPA립밤은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고 진정시키는 효과와 함께 에센셜 오일의 순수한 자연의 향을 담고 있는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가뭄을 맞은 내 입술에 단비가 되어줄 제품이다.

코코넛, 모링가 씨앗, 아보카도 오일과 밀랍 성분이 함유되어 모이스처라이징 효과가 뛰어난 립밤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여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드디어 모든 준비를 마치고, 약속 장소에 도착해 그녀를 기다린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