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오메이, 롯데 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2018-04-06 09:59)

더미나, 세브 등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브랜드 총집합


콜더마 브랜드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스토어 오메이(OMEY)가 서울시 중구 명동 롯데 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월 2일 밝혔다. 오메이는 15년 이상의 더모 코스메틱 리테일로, 프랑스 및 중국 전역에 약 200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

이번 롯데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그동안 한국에서 찾아보지 못했던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저자극 포뮬러로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도시 환경 오염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나’, 스위스 빙하수를 베이스로 하여 고농축 활성 성분이 가득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클리니컬’, 다채로운 프랑스 천연 식물들을 테마로 특허 받은 독자적 성분이 함유된 ‘세브’, 순수한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운 비밀 이야기를 담은 ‘에코 시크릿’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입점된 모든 브랜드는 유해 성분과 화학적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하고 순한 성분들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피부 본연의 성질을 보호하고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전체 구매 고객에 한하여 에코 시크릿 핑크쿠션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미나 정품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