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꽃을든남자,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 (2018-04-06)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도시형 선케어 제품


코스모코스의 토탈 뷰티 생활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가 자외선과 유해환경까지 한 번에 차단하는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4월 3일 밝혔다.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끈적임이 없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조깅, 라이딩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에 함유된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은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를 자극하는 외부 유해 요소를 차단시켜준다. 그뿐만 아니라 카테킨과 비타민 C가 풍부한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해 탄력과 보습 효과를 부여하며 로즈마일, 캐모마일 등의 식물 추출물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꽃을든남자의 선펀치 롱래스팅 선스틱은 전국 뷰티크레딧,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스모코스는 2005년부터 약 13년간 운영해온 인천공장 폐수처리장 수족관이 환경 관리 우수사례로 선정되며 3년 연속 환경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코스모코스는 앞으로 면세점, 온라인뿐 아니라 H&B 등의 유통 채널 확대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동시에 해외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뷰티 컴퍼니가 되기 위한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