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비코리아의 이익보다 사업자의 이익을 먼저”
中 텐센트, 2017 MLM 백서 발간
위챗(Wechat)으로 유명한 중국 최대 SNS 기업 텐센트가 ‘2017 MLM 상황 인식 백서’를 발간했다. 텐센트는 지난해 상무부와 MLM모니터링 및 관리에 대한 MOU를 체결하고 MLM을 감독하는 기지를 설립했다. 텐센트는 이후 대용량 데이터, 핵심 기술 및 대규모 사용자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MLM 플랫폼의 인식 발견, 조기 경고 분석 및 추적하기 위한 경보 플랫폼을 구비해 모니터링에 돌입했다. 백서에는 중국내 최신 MLM 모델, 활동 지역 분포도, 피해유형 등을 수록해 피해예방에 나섰다.
<호프미디어 4월 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