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솔루니, ‘초등 독서논술’ 과정 신설 (2018-04-04)

체계적인 독서논술 교육서비스 제공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독서논술 브랜드 ‘솔루니’는 눈높이 러닝센터에 ‘초등 독서논술’ 과정을 오픈했다고 4월 3일 밝혔다.
 

‘초등 독서논술’ 과정은 솔루니의 대표 독서논술 학습 프로그램으로, 4월부터 전국의 눈높이 러닝센터에 오픈하면서 학습자에게 체계적인 독서논술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등 독서논술’ 과정을 통해 회원들은 눈높이 러닝센터에서 학습 가능한 ‘초등 독서논술’ 과정은 기존 솔루니 독서논술 과정과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월 2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눈높이 러닝센터에서 독서토론논술 전문 과정을 수료한 솔루니 교사가 진행해 서•논술형 평가와 수행평가에 효과적인 글쓰기 실력 향상은 물론 사고력과 이해력을 기르도록 돕는다.


학습 단계는 초등 1~3학년생들이 학습하는 ‘초등독서’와 초등4~6학년생들이 학습하는 ‘초등논술’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져 있다. 또한 중학생도 눈높이 러닝센터에서 독서논술 프로그램을 학습할 수 있는 ‘중등교과문학’, ‘중등통합논술’ 프로그램을 오픈하여 중등 국어 교과 논술 학습이 가능하다.


대교의 솔루니 관계자는 “초등학교의 개정된 교과과정 내용에 독서논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음에 따라, 솔루니를 통해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과 논리적인 글쓰기 실력으로 공교육에서 각광받고 있는 통합사고력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눈높이 러닝센터에서 배우는 솔루니 ‘초등 독서논술’ 프로그램 학습 신청과 문의는 전국 눈높이 러닝센터와 솔루니 지점, 대교 고객만족센터(080-222-0909)에서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