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퓨리파잉샷 토너’ 출시 (2018-04-04 17:06)

묵은 각질, 노폐물과 피지 등 말끔하게 케어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퓨리파잉샷 토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월 3일 밝혔다.

엠플엔의 ‘퓨리파잉샷 토너’는 AHA, PHA 성분이 세안을 통해 미처 제거되지 못한 묵은 각질 등을 케어해 주며, 그 사이에 있던 노폐물과 피지 등을 말끔하게 청소해 주는 워터 타입의 토너로 효과적인 데일리 각질 케어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모공 수렴 효과와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지실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말끔하게 케어해 피부를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세안 후 알칼리성 상태로 변한 피부를 건강한 약산성 상태의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푸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토너는 클렌징의 마지막이자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효과적인 측면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며, “앰플엔 퓨리파잉샷 토너는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면 노폐물이 눈에 보이게 묻어 나올 정도로 정화 기능이 뛰어나며,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 결로 인한 메이크업 들뜸 현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