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 ‘로스팅발효 라인’ 3종 선보여

저온발효 과학으로 숙성시킨 천연 유래 8가지 슈퍼씨드 씨앗 오일 함유

  • (2018-04-04 09:52)

▷ (왼쪽부터)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대표이사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로스팅발효 라인’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월 2일 밝혔다.

로스팅발효 라인은 엄선한 8가지 슈퍼씨드 씨앗의 진액 오일을 주디스리버만의 저온발효 과학으로 숙성 과정을 거쳐, 이를 핵심 원료로 사용해 씨앗 본연의 성분을 유지하면서 항산 화력을 높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인공합성색소와 인공합성향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배제해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로부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판정 받은 천연 원료에 집중했다.

기존 5종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 3종은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이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제품 대체 사용 가능한 ‘로스팅발효 부스팅 스타터’는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보습뿐 아니라 촘촘한 탄력감과 주름 개선·미백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로스팅발효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미네랄 오일 및 유해한 합성 유화제를 배제하고 마카다미아씨드,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줄인 고보습 크림이다. 탄력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가 있으며 실키한 발림성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로스팅발효 스마트 클린밤’은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클렌징해주는 딥클린 오일밤이다. 밤에서 오일, 로션까지 3단계로 변화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이며 친유성, 친수성 분자 구조로 물로 헹구었을 때 잔여감 없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쏠렉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쏠렉 회원을 대상으로 로스팅발효 8종 패키지 구매 시 2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디스리버 관계자는 “로스팅발효 라인은 주디스리버만의 특별한 저온 발효 방식으로 피부는 물론 몸에 좋은 8가지 슈퍼시드를 주 핵심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쏠렉은 지난해 주디스리버 로스팅발효 라인 5종 ‘모이스처 톤 업 에센스’, ‘링클 퍼밍 에센스’, ‘에잇 포인트 링클 코렉터’, ‘릴랙싱 슬리핑팩’, ‘모이스처 젤리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