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2018대구국제마라톤대회 후원

다양한 스포츠 종목 후원에 박차

  • (2018-04-02 11:09)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4월 1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18 대구국제마라톤을 공식 후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증정했다. 또한 허벌라이프 공식 부스를 통해 에코백, 빅머그컵 등의 물품 제공 및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는 허벌라이프 멤버 500여 명도 참가해 함께 코스를 완주했다.

이날 시음 행사에는 허벌라이프의 대표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은 물론 마라톤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를 위한 음료인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와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의 씨알세븐 드라이브가 제공됐다.

대구국제마라톤대회는 2001년 창설, 2012년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인증 실버 등급 라벨을 획득한 세계적인 마라톤 대회다. 2009년 국제대회 승격 이후 매년 1만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풀, 하프, 10km, 건강달리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하고 있다.

대구국제마라톤 대회에 참석한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허벌라이프는 프로스포츠 구단은 물론, 스포츠 대회나 운동 마니아들을 위한 뉴트리션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종목과 팀, 선수들에 대한 후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3월 26일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허벌라이프 글로벌 연간 교육 및 트레이닝 컨퍼런스에서 한국허벌라이프의 김태호, 구현모 파운더스서클 멤버가 전 세계 90여 개국 수십만 명의 독립 사업자 중 Top 10 사업자로 선정됐다. 김태호, 구현모 파운더스서클 멤버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 및 효과적인 제품 추천은 물론 지역사회 기여를 통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허벌라이프의 기업 미션 실천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글로벌 독립사업자 Top 10에 선정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