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봄철 눈가 피부, 아이패치로 집중 관리 (2018-03-30 15:26)

대기 오염으로 야외 활동 시 자극받기 쉬워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봄 기운이 만연한 요즘, 다가올 벚꽃놀이를 기다리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야외 활동을 하다 보면 나쁜 대기질을 동반한 봄바람에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나 피부가 자극을 받게 된다. 특히 눈가 피부는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벚꽃 시즌이 시작되기 전부터 집중 관리해 자극을 최소화해야 한다.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유)(지사장 최범진)의 ‘아이브이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로겔 패치’는 눈가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고 효과적으로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겔 타입의 아이패치 제품이다. 민감해진 눈가 피부의 탄력 강화는 물론 수분 유지, 영양 공급, 생기 부여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허성분 SIG-1191은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차별화된 I-FIL4R(마돈나백합꽃추출물, 수마뿌리추출물)성분이 보다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어 봄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진 눈가 피부를 관리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영양분을 농축시킨 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졌다. 적정 피부 온도와 만났을 때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 되도록 힘을 실어주는 써모리액트(ThermoReact™)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것이 큰 특징이다. 제품 사용 시 쿨링감이 뛰어나 스트레스 받고 피곤한 눈가에 빠르게 활력을 부여해 꽃놀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 효과적으로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차앤박화장품의 ‘CNP 하이드로겔 아이 리프팅 패치’는 탄력 있고 밝은 눈가를 위한 집중 케어 마스크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콜라겐, 비타민 E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얇고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돼 지친 눈가를 생기 있게 살려주고, 쿨링 효과가 있어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지친 눈가에 시원한 긴장감을 부여한다. 시트 타입이라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가능하며 잘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투쿨포스쿨의 ‘코코넛 오일 세럼 아이패치’는 풍부한 영양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코코넛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건조한 봄날씨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 보습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기존 아이패치와 차별화한 빅 사이즈의 모이스처 하이드로겔 패치로 눈가 앞쪽부터 눈꼬리까지 전체를 감싸준다. 눈 밑과 애플존까지 밀착 케어하며 촉촉한 코코넛 보습막을 선사하여 눈가 피부 보습에 적합한 제품이다.

듀이트리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패치’는 피부에 밀착해 더욱 뛰어난 효과를 전달하는 고농축-고기능성 겔 타입 패치로, 눈가 피부 및 주름 등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장당 2g의 에센스가 응집된 고농축-고기능성 하이드로겔 패치 속 농축된 수용성 겔 에센스가 피부 온도에 반응,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내에 보습 효과를 주는 고순도 콜로이달 골드 성분 및 달팽이 점액 여과물, 알로에베라 성분 등을 농축 함유해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해진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활력을 주고 깊은 주름 및 탄력 케어를 돕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