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수려한X이동연 아트 컬래버레이션

진생 에센스와 효비담 수분크림 2종

  • (2018-03-30 09:40)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2종을 선보였다고 3월 26일 밝혔다.
 

한국의 새로운 여성상을 알리는 ‘수려한: 女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신 미인도 작가 이동연과 함께 수려한의 베스트 셀러인 ‘진생 에센스’와 대표 수분크림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 2종에 적용됐다.

이동연 작가는 한국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미인도’ 작품으로 한국 여성의 미(美)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수려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한국 여성의 고운 자태에 위트를 더한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의 용기는 수려한을 대표하는 매화의 고고함과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대비 2배 증량된 용량으로 선보였다.

‘진생 에센스 대용량 핑크 에디션’은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색 용기에 매화무늬를 새겼다. 이 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성분을 함유했으며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특히 사용 후 다음날부터 촉촉한 보습과 피부 속부터 나오는 윤기를 더해주며 거칠고 푸석거리는 피부 결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주름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은 용기 뚜껑에 다양한 색상의 물에 떨어진 매화꽃을 수 놓은 듯이 디자인했다. 이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을 담았으며,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에센스와 크림, 팩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멀티 기능 크림으로, 고보습 수분젤 텍스처가 에센스처럼 가볍게 펴 발리면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