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두드림 (2018-03-28)

W.피부연구소,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

▷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가 유통하는 한국형 더모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W.피부연구소는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3월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는 20대 이상의 피부를 위해 탄력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프랑스산 보르피린뿐만 아니라 단백질의 기본 구성단위인 아미노산이 2~50개로 이루어져 있는 펩타이드를 7가지 넣은 에센스다.

이 제품은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바를 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히알루론산을 넣어 수분 공급과 보습까지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W.피부연구소 관계자는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는 도포시 미세 버블 캡슐이 올라오는 제형으로, 영양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얼굴 뿐 아니라 목, 손등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도포 후 버블이 올라오면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W.피부연구소는 히알루론산 토너와 온천수 테라피 미스트를 선보인데 이어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를 출시하며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ZOOM IN 더보기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