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 앰플 볼류머 누적판매량 10만 개 달성 (2018-03-27 00:00)

“스킨케어 5단계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

▷ 주디스리버 ‘앰플 볼류머’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이사 조정현)이 자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 앰플 볼류머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수량 10만 개를 달성했다고 327일 밝혔다.

주디스리버 앰플 볼류머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의 스킨케어 5단계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미백 강화에 특화된 클라스 앰플 볼류머 2030’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레볼루션 앰플 볼류머 4050’ 2개 라인으로 연령대 별로 맞춤 기능을 강화했으며 각 120mL와 휴대용 50mL 두 가지 용량이다.

가볍고 편리한 분사 방식으로 미스트처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세안 후는 물론
,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색조 번짐이 없어 평상시 피부에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수분감을 보충해준다.

세포 활성화를 돕는 천연 원료
유리딘을 함유해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이며 피어린, 크리스테마린 동결건조체, 병풀추출물 등의 천연 원료를 통해 미백, 진정,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을 높였다. 또한 일반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편백나무, 동백꽃, 목련 등 피부에 좋은 10가지 재료를 증류 추출한 에센셜 원액을 베이스로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쏠렉 관계자는
계절과 상관없이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려 피부 관리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뿌릴수록 촘촘하게 차올라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주디스리버 앰플 볼류머를 통해 봄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