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XYZ, 10대 저소득층에 화장품 전달 (2018-03-23 13:18)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등 총 1,000만 원 상당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화장품 기업 XYZ와 쉐어앤케어가 함께 진행한 10대 청소년들의 아름다움을 위한 캠페인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월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상이 더 아름다워지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기초화장품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10대 소녀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결과, 페이스북(SNS)에 좋아요 3만 7,000여 건, 공유 2,100여 건의 참여를 통해 총 83만 명에게 노출되는 등 소비자들의 동참 속에 기부목표를 2주 만에 조기 달성했다.

XYZ는 3중 슈퍼보습 성분, 세라크라운이 함유된 보습라인 제품 2종류(젤토너, 에멀전)와 민감한 10대 소녀들의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2종류(비비쿠션, 선쿠션)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했다.

세라크라운은 XYZ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독보적인 보습성분으로 기존 세라마이드보다 더욱 촉촉한 수분활력과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XYZ는 이 성분을 세계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재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관계자는 “저소득층 소녀들이 XYZ화장품을 통해 어린 시절 자신의 좋은 피부를 더 아름답게 지켜나가길 바란다”며 “아름다운 나눔을 해주신 XYZ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