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본격적인 출발 알린 It Works! 코리아

  • (2018-03-23 12:05)

아이더블유코리아(지사장 이용학)가 3월 13일 서울 서초동 지사 사무실에서 본사 마이크 포틸로(Mike Potillo) 영업 부사장, 이용학 지사장 등 임원진을 비롯해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정화 상무이사 등 내외빈과 한국 회원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주요 내외빈의 축사로 시작됐다.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정화 상무이사는 “오래 기다렸던 잇웍스가 직접판매공제조합과 함께해 매우 기쁘다. 앞으로 한국 직접판매시장이 10조 시장으로 가는데 잇웍스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한다. 조합과 잇웍스가 함께 좋은 시장을 형성해 나가기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 잇웍스 코리아 그랜드 오픈을 알리며 내외빈의 리본 및 케이크 커팅이 있었다

마이크 포틸로 영업 부사장은 “회사를 대표해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시장이며, 잇웍스의 22번째 진출 국가이다. 회사가 그래왔듯이 한국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것이다. 회사를 대표해 잇웍스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축사에 이어 내외빈의 리본 및 케이크 커팅식이 있었다. 이후 본격적인 행사는 이용학 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용학 지사장은 “먼 곳에서 한국 지사의 그랜드 오픈을 위해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오늘 본사에서 오신 마이크 포틸로 영업 부사장의 글로벌 비전 선포를 통해 많은 동기부여를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크 포틸로 영업 부사장의 글로벌 비전 선포 이후에는 한 달여 남짓 영업을 통해 신규 직급을 달성한 회원의 직급인증식이 진행됐으며, 리더 스피치와 제품 소개를 마지막으로 그랜드오픈 행사를 마쳤다. 


잇웍스에만 있는 독특한 제품

아이더블유코리아는 잇웍스의 주력 제품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디파이닝 젤’ 2종의 제품을 먼저 선보였다.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는 간단한 사용법만으로, 피부 탄력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효과적으로 배합된 식물성 추출 성분이 시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하고자 하는 부위에 부착하고 최소 45분 후 떼어내면 된다. 디파이닝 젤은 피부 톤 개선 및 탄력 강화,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Q. 잇웍스(It Works!)에 대해 소개한다면?
잇웍스는 고등학교 농구 코치였던 마크 펜테코스트(Mark Pentecost)와 그의 아내 신디(Cindy)가 2001년 설립한 회사이다. 이들은 한 달에 500달러의 여유 자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시작한 재택부업에서 몇 년 후 엄청난 수익을 얻게 됐고 이 수익을 바탕으로 잇웍스가 설립된 것이다. 외부 투자를 받지 않고 마크와 신디의 순수 자본으로만 설립되어 매년 회사가 성장할수록 재투자를 이뤄내 부채가 없는 탄탄한 회사로 성장했다. 


Q. 잇웍스는 지난해 <다이렉트셀링뉴스>의 ‘글로벌100’에서 33위를 차지했다. 이렇게 가파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회사가 갑작스럽게 성장한 것은 아니다. 설립 이후 매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회사의 안정적인 성장 비결을 꼽으라면 문화, 제품, 보상제도를 말할 수 있다. 잇웍스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동등하며, 기존 타 회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제품이 있고, 처음 사업을 접한 사람들도 빠르게 소득을 올릴 수 있는 보상제도가 있다. 이 3가지가 잘 맞물려 지속 성장을 이룬 것이다. 


Q. 아시아 최초 진출국가로 한국을 선택한 이유와 향후 진출 국가 계획은?
한국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국가이다. 또, 한국이 아시아에서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때문에 2년 전부터 한국의 시장조사를 해왔으며, 잇웍스의 22번째 국가로 그리고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에 진출하게 됐다. 한국은 향후 다른 아시아 국가 진출에 훌륭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한국을 아시아의 기점으로 삼아 대만, 일본, 홍콩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Q. 한국에서의 성장 전략은?
우리는 17년 동안 21개 국가에서 글로벌 사업 경험을 갖고 있다. 우리는 현지 문화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융화해 우리만의 것을 만들어낸다. 풍부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과 함께 열정적이고 역동적인 한국인들의 잠재력을 더해 우리의 제품을 한국에 널리 알리는 것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다. 현재 한국에는 ‘디파이닝 젤’과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 두 개 제품이 들어와 있지만 향후 지속적으로 본사가 판매하고 있는 약 25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Q. 잇웍스 기브즈 백 재단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소개한다면?
‘잇웍스 기브즈 백’ 재단은 2014년 설립됐다. 잇웍스는 회사 설립과 함께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실질적인 재정적 지원 및 감성적 지원을 위해 재단을 설립했다. 아프리카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학교설립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