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이동식 팝업라운지 ‘뷰티트럭’ (2018-03-21 09:30)

새롭게 선보인 ‘선라이트’ 4종 소식도

▷ 뉴스킨 뷰티트럭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 ‘뉴스킨 뷰티트럭(Nu Skin Beauty Truck)’을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울산,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운영했다고 밝혔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다.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의 소비자 및 사업자에게 브랜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월 16일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일∼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일∼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일∼27일) 순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운영됐다. 지역별 일정 첫날에는 뉴스킨 뷰티트럭이 방문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했고, 다음날부터는 방문 지역 내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제품 시연대, 이벤트 부스 등에서 제품체험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최근 출시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뷰티트럭의 외관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뉴스킨의 홍보 모델인 배우 성훈으로 꾸며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3월 21일 안심하고 태양을 즐길 수 있는 토털 선 케어 라인 ‘선라이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라이트 4종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 SPF50+ PA++++’, ‘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로 구성됐다. 이 중 모이스처 선쿠션과 마일드 페이스는 민감성 피부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는 피부를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화사하게 가꿔주는 한편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키는 쿨링 효과를 준다. 피부 진정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핑크빛 미네랄 파우더인 ‘칼라민’이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톤업효과까지 준다. 쿠션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는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선크림으로 촉촉한 수분 생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그린 수딩 콤플렉스와 피토스핑고신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수분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 SPF50+ PA++++는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밀림 없이 가볍게 발려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아세로라 추출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등 비타민C 함유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한다.

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는 입술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예민한 입술 피부까지도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푸아수씨드 버터, 망고씨드 버터, 쉐어 버터 등 3가지 버터 성분으로 촘촘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