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 원주 고객지원센터 이전

편리한 위치와 쾌적한 사업환경 제공

  • (2018-03-20 17:27)

▷ 사진 설명: 유니시티코리아 원주 고객지원센터 이전 오픈식에 참석한 경영진 및 회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스마트)가 원주에 고객지원센터를 리뉴얼 이전 오픈하고 당일 참석한 회원들과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원주 고객지원센터 이전 오픈으로 인근 지역 회원들에게 더욱 편리한 지리적 위치와 쾌적한 사업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 기존에 있었던 비즈니스 미팅과 교육을 진행할 수 있었던 세미나룸 등도 대폭 개선되었고, VIP룸, 체성분 분석기, 회의실과 카페 형식의 비즈니스 미팅 공간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이오스 라이프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제품존, 유니시티코리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과 같은 공간을 통해 회원들에게 유니시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새로운 소식을 소통하며 지원한다.

1995년 서울에 첫 DSC(Dis¬tribution Service Center)의 문을 연 이후, 부산, 대전, 원주, 대구, 안산, 광주, 인천 등 여덟 개의 고객지원센터를 국내에 확보하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요지 중 하나인 원주지역의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 이전 오픈하게 되었다. 원주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부터 강원지역에서 회원가입, 상품구매 및 상담 등 다방면으로 회원들을 지원하며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에 기여해오고 있다.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2011년 오픈 당시 녹록지 않은 환경 속에 문을 열었던 원주DSC가 성장하여, 리뉴얼 이전 오픈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확장되고 있는 원주 및 강원 인근 지역의 인구, 인프라 등을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원주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기업도시와 혁신도시 개발사업이 함께 진행되어 도시 규모가 확장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