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채널CGV,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관련 영화 7편 특별 편성

  • (2018-03-19 11:28)


(주)코웨이(대표 이해선)가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채널CGV와 함께 물 관련 영화를 편성 및 방영하는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웨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대중들에게 물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은 ‘깨끗한 물 코웨이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로 일주일간 진행됐다. 코웨이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 1편씩 총 7편의 물 관련 영화를 채널CGV를 통해 방영했다.

영화는 사막화 된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영상미로 풀어낸 ‘리버로드’와 바다 아래에 존재하는 설화의 세상에서 살아가는 소녀 춘이 성인이 된 날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가는 이야기인 ‘나의 붉은 고래’ 등 물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들로 편성됐다.

이에 더해 코웨이는 캠페인에 대한 관심 증대를 목적으로 배우 출신 영화감독 방은진씨가 7편의 영화를 직접 소개해주는 특별 콘텐츠를 제작해 CGV채널 페이스북 등에서 선뵀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물의 소중함에 대해 공감하고, 생각해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물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물과 관련된 다양한 사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그랑블루 무비위크 캠페인 외에도 물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는 목적으로 물 관련 문화 축제인 ‘그랑블루 페스티벌’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