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전자로 미래 피부 유형 진단

엠플러스코스메틱스, ‘유전자 테스트 프로모션’ 실시

  • (2018-03-16 10:27)

(주)엠플러스코스메틱스(대표 이샬롬)가 16가지 피부 유형별 맞춤 화장품 16DROPS를 지난 3월 13일까지 3개월 이상 서비스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전자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유전자 테스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동봉된 키트를 이용해 질병관리본부에서 인증한 유전자 검사를 받을 수 있고, 일주일 이내에 판독 결과를 받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과학적으로 증명된 Real-time PCR 기법을 이용하여 오랜 경험과 숙련도 높은 연구진들에 의해 판독되는 유전자 검사 결과는 현재 피부 상태뿐 아니라 미래의 상태까지 예측해 준다.

소비자들에게 배송되는 유전자 검사 요약 보고서는 피부 노화, 색소 침착, 피부 탄력, 비타민C, 체질량지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농도 등 7개 항목 유전자에 대한 정보와 개인 유전자 정보에 의거한 피부 관리 방법, 식이요법 및 생활 습관 개선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준다.

테스트는 바이오벤처 1호로 분자 진단 및 유전자 시약 부문을 주력으로 영위하고 있는 바이오니아와 MOU 체결을 맺고 진행되고 있다.

16DROPS 이샬롬 대표는 “피부 유형을 16가지로 분류하여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를 알고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특히 유전자 검사를 통해 나의 유전자가 어떤 부분이 취약한지 미리 알고 대비하면 피부 관리에 매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베타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이 벌써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