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선강탈' 평범하길 거부한 발군의 제품들 (2018-03-16 09:55)

업계의 제품은 다단계판매라는 유통방식의 특성을 반영한 불문율이 존재해 왔다. 이 제품들은 매일 먹거나 자주 사용하면서, 비교적 교체주기가 짧은 생필품 위주로 구성됐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100여 개의 회사가 내놓는 상품들은 그 나물에 그 밥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최근 유통업계의 전반적인 트렌드의 흐름이 특정되기 보다는 다양화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평범한 제품의 무리 사이에서도 발군의 제품이 탄생해 이목이 집중된다.


▷ 한국암웨이(주) _ 아이투고 레드

현대인에게 꼬리표처럼 따라 붙는 불규칙한 생활과 영양 불균형으로 건강기능식품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가 됐다. 챙겨먹기가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간편함을 겨냥한 제형으로 제조되고 있다.

한국암웨이의 아이투고 레드는 액상의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세로라 체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아세로라 체리 농축물과 부원료인 베리 블렌드로부터 풍부한 식물영양소를 담고 있다. 게다가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로 칼로리 걱정까지 덜어준다. 전용 보틀에 끼워 음료수 뚜껑 따듯 돌려주면, 풍부하게 담긴 영양소들이 붉은 회오리를 일으켜 춤을 추는 작은 마술쇼도 관람할 수 있다.


▷ 아이더블유코리아(유)_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

우스갯소리로 다이어트에는 관행처럼 여겨지는 작은 법칙이 있다고 한다. 우선 먹는다. 그리고 위안이 될 만한 정성 가득한 액션을 취한다. 그리고 그 정성 가득한 노력을 속칭 다이어트라 일컫는다는 것이다. 바쁜 일정으로 쫓기는 삶 속에서 식사는 거를 수 없다는 신념과 운동과는 담을 쌓고 지내는 탓에 이를 보완해 줄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더블유코리아의 얼티메이트 바디 애플리케이터(ULTIMATE BODY APPLICATOR)는 간단한 사용법만으로 탄탄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스크 시트 타입의 제품으로 45분 정도 부착하고 있으면 된다. 시트에 포함돼 있는 효과적으로 배합된 식물성 추출 성분이 특정 부위를 집중 케어하여 피부를 더 탄력 있고 아름다운 바디 라인으로 관리해 준다.


▷ 퀘니히코리아(주)_닥터오랄스파101

분명히 즐겁고 행복한 이야기를 하는데 상대방의 얼굴이 일그러질 때가 있다. 무엇을 먹었느냐에 따라 이야기의 장르는 멜로드라마가 되거나 공포 스릴러가 되기 때문. 원활한 인간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구강청결은 필수다.

퀘니히코리아의 닥터오랄스파101은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쑥추출물, 알란토인, 천궁추출물등의 천연원료를 함유한 구강용품이다. 사용법은 10∼15ml의 적당량을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 가글한 후 뱉어 낸 뒤 양치를 하면 된다.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하며, 구강내를 청결하게 유지해 상쾌하게 한다. 특히 충치예방•구취 제거에 도움을 주고, 심미효과까지. 사람을 자주 상대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눈 여겨 볼만한 제품이다.


▷ 루안코리아(주)_CF 매직 마스크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숍을 방문해야 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을 줄만 알았던 마스크 팩도 차디찬 냉장고 속에서 우유와 함께 명운을 다하곤 했다. 최근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것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번거롭지 않기 때문이다. 이전에는 의학적,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주를 이루었다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새로운 트렌드로서 주목받고 있다.

루안코리아 최근 CF 매직 마스크를 출시하면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합류했다. 이 제품은 하루 15분 투자로 피부관리, 피부톤개선, 두피케어, 두피각질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와 두피관리를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로 각 파장별로 효과가 검증된 3 IN 1 LED를 사용한다. 근적외선파장, 가시광선파장 등 두피관리에 최적화된 파장과 피부에 최적화된 파장을 적용하여 보다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 (주)탄탄코리아_보궁

건강은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열쇠나 마찬가지다. 하지만 중년에 접어들수록 흔한 질환에 노출되지만 치료에 대한 인식은 부족하다. 특히 여성의 경우 40∼50대의 절반가량이 폐경이 진행되면서 여성호르몬의 부재로 인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되는데 요실금 역시 ‘당연한 것’, ‘다 그런 것’, ‘갱년기 증상 중 하나’로만 치부하여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탄탄코리아의 ‘보궁’은 화산암재 ‘스코리아(Scoria)’로 제작돼 요실금 증상을 완화하려는 목적으로 질 또는 직장에 삽입하여 운동자에게 골반저 근육을 인지시키고, 느슨해진 골반저 근육을 강화시킨다. 보궁의 주원료인 스코리아는 항균력, 살균력, 탈취율이 뛰어나고 원적외선 방사로 인해 혈액순환 및 생체리듬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주)큐사이언스코리아_큐D & 큐B12 스프레이

누구나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한다. 하지만 삼키기 어려운 유아들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큐사이언스의 큐D & 큐B12 스프레이는 독창적인 스프레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구강에 직접 분사하는 방식으로 비타민의 흡수율을 높인다. 휴대 역시 간편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큐D 스프레이는 일반식품으로, 햇빛 비타민으로 불릴 정도로 자외선을 통해 피부에서 합성되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으며, 1일 제공량으로 비타민D 60mcg을 공급한다. 큐B12 스프레이는 일반식품으로, 동물에만 존재하는 비타민B1가 함유되어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제공량으로 비타민B12 500mcg을 공급한다.


▷ 한국허벌라이프(주)_젠스타트

유전자 검사를 통한 맞춤형 제품 공급에 업계가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맞춤형 건강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개시에 나서고 있는 것. 검사를 통해 특정 질병 또는 증상에 취약한 유전자가 발견되면 해당 부분을 강화하거나 예방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섭취함으로써 선제적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허벌라이프와 테라젠이텍스가 공동 개발한 젠스타트는 11가지 유전자 정보 분석과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해준다. 1회성 검사 결과 도출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유전자 특성과 식생활습관에 따른 제품 추천을 통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