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핀덴스킨베베 ‘플레이 선케어’ 출시

모든 제품에 ‘SPF 50+ PA ++++’ 적용

  • (2018-03-16 09:33)


(주)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3월 14일부터 즐거움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생각한 ‘핀덴스킨베베 플레이 선케어 4종’을 출시해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핀덴스킨베베가 새롭게 선보인 플레이 선케어 4종은 ‘퓨어 선스틱’, ‘수딩 선쿠션’, ‘컬러 선스틱’, ‘클리어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 ‘SPF 50+ PA ++++’를 적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핀덴스킨베베 퓨어 선스틱’은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한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덧바르기 좋다. ‘핀덴스킨베베 수딩 선쿠션’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하여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핀덴스킨베베 컬러 선스틱’은 이중 자외선 차단제로, 얼굴과 팔다리 등에 재미있게 그리고 칠하며 놀이하듯 사용할 수 있다. 타르 색소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옐로우•핑크•블루 색상이 선명하게 발색 돼 야외놀이나 캠핑 등 특별한 순간 활용하기 좋다. ‘핀덴스킨베베 클리어 선크림’은 백탁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가지 추출물, 호박 가루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