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리따움, 봄 맞이 3월 프로모션 실시

할인•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 (2018-03-16 09:31)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봄을 맞이해 뷰티 아이템을 대상으로 3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품 할인 혜택과 자외선에 대비할 수 있는 선케어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펼칠 예정이다. 

3월 한 달 동안 ‘라이브 리프트 세럼’ 또는 ‘워터 뱅크 에센스’ 구입 시에는 특별히 각 제품을 기획세트로 만날 수 있으며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주는 선케어 제품 기획전도 실시한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선 스틱’, 라네즈 ‘워터리 선 크림’과 ‘에어 라이트 선 스틱’, ‘안티폴루션 투톤 선 스틱’, 마몽드 ‘에브리데이 아쿠아 선크림’과 ‘선스틱’, 해피바스 ‘퍼펙트 선스틱’, ‘마일드 선스틱’까지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라네즈는 피부 타입 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오일부터 리무버까지 폭넓게 6종의 클렌징 제품에 대해 30%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에 더해 제품 구매 시 화장솜과 클렌징 도구류 50% 할인 혜택까지 추가 제공해 놓칠 수 없는 구입 기회를 선사한다. 

VB ‘슬림핏 라이트’와 ‘슬림컷’은 30% 혜택을 제공한다. 려 ‘우아채 새치 마스카라’는 50% 큰 폭으로 할인을 실시하며 미쟝센 ‘헬로버블 컬러 트리트먼트’와 려 ‘우아채 염모제’는 30%, 미쟝센’ 퍼펙트 세럼 장줄리앙 에디션’은 특별히 1+1 이벤트까지 실시한다.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당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모노 아이즈 1+1 쿠폰을 발급해 준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