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티스트리 50주년 맞아 신제품 선보여 (2018-03-12)

피부타입별 복합적 고민 해결 ‘퍼스널라이즈드 씨럼’

▷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퍼스널라이즈드 씨럼 (Artistry Signature Personalized Serum)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는 아티스트리(ARTISTRY)가 출시 50주년을 맞아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시장을 목표로 기능성 씨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12일 밝혔다.

아티스트리는 점점 커져가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에 주목
, 전 세계 여성 32,000여 명의 F.A.C.E.S 데이터를 연구하고, 분석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97.7%이상의 여성이 안고 있는 복합적이고 개별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고농축 앰플리파이어(Amplifier)5가지 강력한 일부 보태니컬 성분이 담긴 퍼스널라이즈드 씨럼(Personalized Serum)’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고농축 앰플리파이어에는 기존 아티스트리 씨럼 대비 평균
60% 더 많은 주요 성분이 담겨졌으며, 5가지 보태니컬 성분(아세로라 체리, 블랙 커런트, 그린티, 석류, 스피니치 추출물)이 함유된 파이토 인퓨즈 워터를 담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 건조함
, 탄력저하 등 여러 유형에 맞춰 13개까지 믹스 가능한 고농축 앰플리파이어는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25가지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하다. 더불어 산소 접촉을 최소화 하도록 사용직전 각각의 앰플리파이어와 믹스되어 개인형 맞춤형 씨럼으로 안정성을 극대화 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인위적으로 별도의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 IN-VITRO(생체외, 시험관내) 테스트 결과, 안티 스팟(Anti-Spot)앰플리파이어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을 믹스했을 때 흡수율이 최대 175%까지 증가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팀 안세진 부장은
최근 유해환경에 따른 동시다발적인 여성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티스트리의 첫 번째 개인 맞춤형 제품이자 아티스트리 연구진 50년의 노하우가 응집된 시그니처 셀렉트 씨럼으로 나만의 최적화된 스킨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21일까지 전국 AP(암웨이 플라자) 및 전국 주요 도시에서는 시그니처 셀렉트 뷰티 버스 체험이 진행된다. 1:1 피부 컨설팅,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 제안 등 평상시 경험하기 힘들었던 피부 상태 분석 및 제품 체험을 함께 직접 경험 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