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더오름, 탄력 광채 쿠션 출시

‘에스룸 리커버리 퍼펙트 커버 쿠션’

  • (2018-03-09 10:28)


(주)교원더오름(회장 장편순)이 3월 6일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에스룸 리커버리 퍼펙트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에스룸 리커버리 퍼펙트 커버 쿠션은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SPF50+/PA+++)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으로 피부 속부터 파오르는 탄탄한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생체모방수, 폴리감마글루탐산 등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보습성분을 64% 함유하고 있어 고보습 입자들이 피부 위에서 수분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아 잔주름과 모공, 잡티,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고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에스룸 리커버리 퍼펙트 쿠션’은 ‘모찌 쿠션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그란 모찌 쿠션 안에 팩트 성분이 들어 있어 마르지 않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사한 색의 21호와 자연스러운 23호 2종류가 있으며, 퍼프 1개를 포함한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기본구성을 4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전용 퍼프도 1,800원에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교원더오름은 ‘에스룸 리커버리 퍼펙트 커버 쿠션’ 출시에 맞춰 론칭 프로모션을 3월 6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호수에 관계없이 기본세트 2개 구입 시 에스룸 앰플 세트 샘플 1개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