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서비스’ 실시 (2018-03-09 09:34)

교원구몬, 스마트 학습지 체험 기회 제공


(주)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이 새 학년 신학기를 맞아 스마트 학습지를 미리 체험해 보고 자신에 맞는 학습법을 선택해 학습 실력은 물론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원구몬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3월 5일부터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서비스’를 실시했다.


구몬학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스마트구몬 체험 패키지를 받아 교재는 물론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스마트구몬은 국내 대표 학습지 업체인 교원구몬이 기존 학습지에 IC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학습지로 ▲개인•능력별 학습이 가능한 구몬학습 종이교재 ▲교원태블릿PC, K-펜과 K-지우개로 구성된 스마트기기 ▲스마트 학습 서비스와 구몬선생님의 주 1회 방문 관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신청자는 기존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먼저 구몬학습 종이교재와 스마트구몬 디바이스 3종 세트(교원 태블릿PC, K-펜, K-지우개)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익일 채점 피드백, 실시간 화상 질문방 서비스 등은 물론 1,000여 종의 E-Book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구몬학습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학, 국어, 영어, 한자, 과학 중 1개 과목을 선택하고, 학년과 주소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이후 해당 관할 지역의 구몬선생님이 전화나 방문 상담을 통해 아이의 수준을 진단한 뒤 교재와 스마트구몬 디바이스를 전달한다. 스마트구몬 무료 체험 서비스는 해당 지국에 따라 3~7일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