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브퓨어, 대구 교육센터 오픈 기념식

회사 비전 직접 설명하는 자리 가져

  • (2018-03-09 09:30)


(주)리브퓨어코리아(대표 대런호그)가 지난 2018년 3월 3일 대구 교육센터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념식에는 리브퓨어코리아 창립자 정대근 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행사에 참석한 리더들을 격려하고 새롭게 변화해 나가는 회사의 비전을 직접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최근 리브퓨어코리아는 대대적인 혁신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새로운 변화는 ‘사람중심, 인재중심’이라는 모토 아래 진행돼 나가고 있다. 외부에서의 리더 영입보다는 리브퓨어를 기반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존 사업자들의 역량을 개발함으로써 5년, 10년 후 회사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발굴하고 역량을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러한 기본 전략 아래 회사는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하고 있으며 비즈니스를 위한 기반을 구축해 나가는데 집중하고 있다.


최근 ‘데일 카네기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리브퓨어’의 인재상에 맞는 훈련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이를 바탕으로 한 ‘리브퓨어 리더쉽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울러 분기별 ‘드림업 세미나’, ‘비즈니스 스쿨’ 등을 신설하여 대대적인 IBO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들이 새롭게 신설돼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훈련 프로그램들이 내적인 발전을 도모한다면 외적으로 사업자들의 사업환경을 위하여 대대적인 투자를 진행 중이다. 이러한 투자의 일환으로 리브퓨어코리아는 영남사업본부를 신설하였으며 사업자들의 사업환경 개선을 위하여 대구교육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 대구 교육센터는 대구를 기반으로 한 포항, 울산 지역 등의 사업지원을 위하여 동대구역 근처에 사무실을 자리잡아 접근의 용이성을 증대하였으며 영남권 성장의 전초기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 정대근 회장은 “‘경쟁사 회원들이 부러워하는 리브퓨어 IBO’, ‘경쟁사 직원들이 부러워하는 임직원’을 만들어 주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리브퓨어는 시장이 혼탁하고 어려울 때 더욱 투자를 강화하겠다는 리브퓨어 본사의 의지를 한국에 보여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