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셀퓨전씨, 스킨케어 선크림 2종 (2018-03-09)

“다양한 피부 고민 한 번에 해결”


씨엠에스랩의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가 스테디셀러 ‘레이저 썬스크린 100’에 이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 트러블 등 피부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스킨케어 선크림 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3월 5일 밝혔다.

건성, 민감 피부용 수분쿨링 선크림 ‘큐어 썬스크린 100(SPF50+/PA++++)’은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의 쿨링 선크림으로 화상 연고에도 사용되는 아줄렌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진정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분 에센스가 60% 함유되어 수분 잠금 케어 효과는 물론, 유화제 free 포뮬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성, 트러블 피부용 고민제로 선크림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SPF48/PA+++)’은 산뜻한 마무리 감의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트러블 제거부터 커버까지 모든 트러블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지성, 트러블 피부도 모공 막힘 걱정 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Triple A Complex 성분이 피지, 유분, 각질을 한번에 케어, 윈터그린 성분이 염증 재발을 막아 트러블 악순환을 차단해준다.

셀퓨전씨 신제품 ‘큐어 썬스크린 100’과 ‘클리어 썬 스크린 100’은 3월부터 올리브영, 셀퓨전씨 자사몰 및 온라인몰,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