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핀덴, ‘베이비페어’ 참가

제품 체험과 이벤트로 호응 이끌어

  • (2018-03-02 09:47)


영유아 전문기업 (주)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2월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핀덴의 다양한 제품을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부스 설계에 중점을 뒀다.


코엑스 A홀 입구에 위치한 핀덴 부스에는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핀덴 베베와 생각 소통 놀이 핀덴 톡톡, 신나는 자연관찰 놀이 핀덴 자연놀이, 스토리로 창의력을 키우는 핀덴 창의놀이, 영어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는 핀덴 잉글리시 스텝1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베이비페어에서 핀덴은 베페 매거진 또는 모바일 쿠폰을 소지한 상담고객에게 빅토이백과 그림책 1권을 증정했다. 상담 후 핀덴 베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멀티블록 세트를 추가 증정했고 핀덴 베베와 함께 핀덴 톡톡 등 다른 교육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핀덴 스킨베베 바스 세트를 증정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창의나비 그림책 24권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한솔교육 핀덴은 핀덴 부스를 방문하고 핀덴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