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건강생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건강기능식품산업 발전에 기여

  • (2018-03-02 09:46)

풀무원건강생활(주)의 여익현 대표가 건강기능식품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월 22일 열린 ‘2018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정기총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받았다고 2월 23일 밝혔다.

이 표창은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 및 협회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가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여익현 대표는 2015년부터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건강기능식품 법률 및 제도 개선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건전한 유통판매 확립 실천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여익현 대표는 1985년부터 풀무원에 근무한 이후 1994년부터 현재까지 풀무원 기술연구소(현 풀무원기술원) 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 풀무원건강생활 대표이사로서 건강기능식품의 과학화 및 기능성이 인정된 제품 개발 공급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풀무원 자체 및 국내 기술로 개발된 기능성 소재 및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출시를 통해 국민의 건강 및 보건 향상에 앞장서왔다. 대두이소플라본, 폴리감마글루탐산 등 총 8건의 신규 기능성 소재의 개별인정을 연구, 취득했으며 해당 소재는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데일리칼슘 212, 지구력 증진 등에 도움을 주는 스템엑스, 면역 전문 제품 닥터이지스, 홍삼 건강기능식품 활력보감진 등의 제품으로 선보여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확대에 기여했다.


여익현 대표는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체 기술로 마련된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국민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의 우수한 연구개발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진화에 꾸준히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