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 태국 왓슨스 판매 3년 연속 1위 (2018-02-26 16:20)
리더스코스메틱이 태국 왓슨스가 선정하는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018'(이하 HWB Awards)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월 26일 밝혔다.
왓슨스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HWB Awards는 분야별로 지난 한 해 소비자에게 사랑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엄선하여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 내 입점한 전체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마스크팩 브랜드로 선정됐다.
같은 브랜드가 3년 연속 같은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태국 왓슨스가 론칭한 지 23년 만에 처음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지 시장 특성을 파악, 제품 개발을 진행해 태국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과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주는 점도 인기의 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해 수상한 ‘리더스 클리닉 리제너레이션 마스크'는 달팽이점액 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이 담긴 마스크팩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태국 왓슨스 론칭 이래 최초로 3년 연속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라는 성과를 거두게 돼 영광”이라며 “올해는 동남아시아 지역에 리더스 피부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리더스 베이스 메이크업, 크림, 클렌징 폼 등 약 30종의 현지화 제품을 출시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