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 태국 왓슨스 판매 3년 연속 1위 (2018-02-26 16:20)

 

리더스코스메틱이 태국 왓슨스가 선정하는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018'(이하 HWB Awards)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26일 밝혔다.

왓슨스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HWB Awards는 분야별로 지난 한 해 소비자에게 사랑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엄선하여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 내 입점한 전체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마스크팩 브랜드로 선정됐다.

같은 브랜드가 3년 연속 같은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태국 왓슨스가 론칭한 지 23년 만에 처음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지 시장 특성을 파악, 제품 개발을 진행해 태국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과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신뢰를 주는 점도 인기의 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해 수상한 리더스 클리닉 리제너레이션 마스크'는 달팽이점액 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이 담긴 마스크팩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태국 왓슨스 론칭 이래 최초로 3년 연속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라는 성과를 거두게 돼 영광이라며 올해는 동남아시아 지역에 리더스 피부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리더스 베이스 메이크업, 크림, 클렌징 폼 등 약 30종의 현지화 제품을 출시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