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창간특집기획>데일리 라이프 (2018-02-23 13:36)

활력 넘치는 남다른 데일리 라이프~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수많은 사람들과 지옥철 출근 레이스를 펼치고 회사에서는 회의, 보고서 작성, PT발표, 외부 미팅 등 산더미같이 쌓인 업무를 마치고 난 후 축 처진 어깨로 퇴근을 한다. 하지만 여기 여느 직장인들처럼 하루하루 매일 전쟁을 치르면서도 늘 파이팅이 넘쳐나는 평범한 40대 남성 직장인이 있다. 활기찬 모습만 보이는 그의 하루에는 어떤 비밀이 있는지 일과를 들여다봤다.

06:00 남자의 자존심을 세우다

늘 같은 시간 기상하는 그는 세면 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맨 애프터 쉐이브 밤’,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 ‘맨 오일프리 하이드레이션 젤’ 등으로 구성된 ‘시크릿 맨즈케어 3종’으로 관리한다. 맨 애프터 쉐이브 밤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남성 전용 크림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면도 후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펴 바르면 되며, 사용감이 가볍고 발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사해 소금, 달맞이꽃 오일, 서양장미꽃 추출물 등이 생기와 촉촉함을 부여하고 진정 효과를 전달한다.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는 미세한 거품이 각종 노폐물에 노출된 피부를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산자나무 오일이 수분을 충전해 주며 피부에 활력을 공급한다. 마지막으로 캐모마일꽃수, 위치하젤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맨 오일프리 하이드레이션 젤은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07:00 영양만점 아침식사


든든한 아침식사는 하루 일과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시간에 쫓기거나 매일 아침식사를 건강 식단으로 챙겨먹을 수 없기에 그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토탈스위스코리아의 ‘티에스 프로틴’으로 대신한다. 티에스 프로틴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이며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에 필요한 단백질, 세포와 혈액생성, 태아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한 엽산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대두단백분말, 엽산 외에도 대두 레시틴, 볶은 아마씨 분말과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2, 비타민C, 베타카로틴 등 다양한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바나나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09:00 직원들과 즐기는 모닝커피


출근 후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하기 전 직원들과 삼삼오오 간단한 티타임을 갖는다. 이때 그가 마시는 것은 바로 매나테크코리아의 ‘글리코카페’ 커피이다. 글리코카페는 멕시코산 유기농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 함량이 적으며 격조 높고 상쾌한 산미가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그린커피빈을 함유했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 토양인 코스타리카에서 재배된 알로에 베라에서 매나테크의 독자적인 기술로 매나폴 성분을 추출해 첨가함에 따라 면역증진도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식물성 오일인 코코넛 오일을 더하고, 브라질의 국민 과일 과라나를 함유하여 천연의 카페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4:00 나른하고 출출할 땐?

점심식사를 마치고 오후 2시 즈음이 되면 잠시 몸이 나른해지고 가끔 졸음이 몰려오기도 한다. 이때 졸음도 쫓고 신선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것이 있다. 바로 도테라코리아의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다. 도테라의 100% 천연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은 1∼2 방울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코에 가까이 대고 숨을 깊이 들이 쉬면 상쾌하고 신선한 느낌을 받는데 도움이 된다. 디퓨저를 사용하면 좀더 편리하고 지속적으로 페퍼민트 향을 즐길 수 있다.


점심을 먹었지만 살짝 출출할 땐 대부분 간식을 섭취한다. 그는 간식을 섭취하더라도 영양을 고려해 에이씨앤코리아의 ‘베네비타 크런치-잇!’을 섭취한다. 크런치-잇!은 9종의 과일, 15종의 곡물, 5종의 컬러 푸드 등 다양한 자연 원료로 설계된 고품질 뉴트리션 바(bar)로 건강한 곡물과 슈퍼 푸드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19:00 간편한 저녁 또는 야식으로 제격

매일 같은 반찬의 저녁식사가 지겹거나 간편하게 저녁을 때울 때, 또는 저녁식사를 했지만 야식으로 간단한 요깃거리를 찾을 때, 그는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면’을 찾는다. 뉴트리라면은 가마솥 사골육수의 맛을 그대로 담은 진한 국물에 하늘 고추의 칼칼함이 어우러진 국물이 인상적인 정통라면이다. 발아현미, 양파즙, 무즙을 넣고 치대어 반죽해 면발이 쫄깃하며 고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 당근, 양배추, 표고버섯, 홍피망 등 5가지 컬러의 생생하고 풍부한 채소 건더기가 들어 있다.

23:00 숙면은 내일을 위한 필수 조건

편안한 수면은 몸과 마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베개는 개인별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게 최적화되어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그는 숙면을 위해 쏠렉의 ‘이노젤 웰큐 베개’를 사용한다. 이노젤은 고체 형태를 띠지만 액체처럼 변형되는 유동성 고체 물질로 어떠한 형태의 신체도 부드럽게 감싸고 지지해 최고의 수면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