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평창 성공… 업계도 함박웃음 (2018-02-23 11:42)

뉴트리라이트·유니시티·주네스와 함께 한 동계올림픽

판매원들 SNS통해 실시간 중계 “자부심 느낀다”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를 후원한 기업들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기업 홍보효과는 물론 소속 판매원의 자부심 고취에도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하기 때문이다. 올림픽 출전선수들을 후원한 뉴트리라이트• 유니시티• 주네스 등의 판매원들은 후원하는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 예정시간부터 결과에 이르기까지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등의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하는 등 열띤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쇼트트랙 1,500m 종목에서 올림픽 신기록을 수립하면서 한국에 첫 금메달을 안긴 임효준 선수는 유니시티에서 후원한다. 임효준 선수를 후원하는 유니시티코리아의 판매원은 금메달이 확정되자마자 페이스북을 통해 금메달 소식과 함께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포스팅했다. 그는 “설 연휴에 해외여행 중이었는데 파트너들로부터 날아온 카카오톡 메시지가 불이 날 지경이었다”면서 “꼭 우리 제품을 먹고 힘을 냈다고는 볼 수 없어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주네스가 후원하는 국가대표 김민석 선수는 스피드스케이팅 1,500m에서 동메달을 팀추월에서는 은메달을 획득했다.  모 판매원도 “아주 좋아하고 있다”면서 “주네스가 후원한다고 해서 동계올림픽 종목에 관심을 갖게 된 사람도 많아서 후원받은 김민석 선수뿐만 아니라 후원한 주네스도 큰 덕을 본 셈”이라며 기뻐했다.

스켈레톤 종목에서 무결점 레이스를 펼치면서 아시아 최초의 금메달을 따낸 윤성빈 선수는 암웨이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의 후원을 받았다. 뉴트리라이트는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과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약정을 체결하고 연맹 소속 38명의 선수들과 20명의 코치진 등 총 58명에게 선수 및 코치 개인 특성과 필요에 맞게 개별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후원해오고 있다.

경기 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메달레이스에서도 발군의 기량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은 동계올림픽 강자의 면모를 확실하게 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