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창간특집기획>간편분말 (2018-02-23 11:41)

파우더로 손쉽게 챙기는 건강


파우더 제품은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가볍고 휴대가 용이해 직장인들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족한 영양소 보충과 다이어트 동의 목적으로 활용도가 높다.


멜라루카_어테인 쉐이크-씨비

초콜릿맛, 블루베리맛, 딸기맛 3가지로 구성돼 있는 영양 간식이다. 상큼한 과일 천연향과 건조 과육이 씹히는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귀리, 치커리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우유 및 감자 단백질이 배합된 멜라루카만의 천연 CB블렌드 포뮬러로 배고픔을 훌륭하게 채워줄 수 있다. 초콜릿맛은 폴리페놀이 풍부한 코코아 분말이 10%나 함유 돼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맛과 딸기맛에는 건조과육이 들어 있어 특유의 풍부한 향과 맛, 독특한 식감이 느껴진다.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가 일체 없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시너지_프로알지-9+ 퍼플웨이브 멀티비타민

기존의 프로알지-9 플러스에 상큼한 오렌지향, 레몬향, 라임향 같은 천연향으로 맛을 낸 멀티비타민이다. 스트레스와 공해, 미세먼지 등으로 영양균형이 깨진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부원료로 L-아르기닌과 D-리보오스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하루 1포를 물 200ml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건강증진으로 활기찬 생활과 건강유지, 비타민C와 같은 항산화 비타민이 필요할 때 먹기 좋은 비타민 제품이다.


쏠렉_솔루션 에너지 콤플렉스

균형 잡힌 영양밸런스로 한 끼 식사 대신 섭취할 수 있으며 1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편의성 역시 높다. 든든한 포만감으로 식이조절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식이섬유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현미플레이크를 함유해 바삭하게 씹히는 느낌과 보리분말, 검정콩분말, 곡류혼합분말 등으로 곡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해 신체주요 구성 성분이자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함유해 다이어트는 물로 건강 유지에도 좋은 제품이다.



암웨이_아쿠아 파우더 드링크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와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며 밀추출물, 아세로라, 크랜베리, 비트레드 등의 식물추출물이 들어있다. ‘아쿠아 파우더 드링크’는 수분 보충이 필요할 때마다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물 200~250ml에 한 포를 타서 마시면 된다. 상큼한 자몽향 비타민 음료로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비타민 음료라는 특성 상 하루에 여러 잔을 마셔도 부담이 없다.



애릭스_너리시

완두콩에서 얻은 식물성 단백질과 현대인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한 단백질, 멀티비타민&무기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이다. 부원료로는 소화효소와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되어 있다. 2스푼(32g)을 물 또는 우유 등과 함께 혼합하여 섭취할 수 있으며 건강에 좋은 단백질을 보충하고자 하시는 분, 어린이, 청소년, 임산부, 수유부, 중장년층처럼 단백질 필요량이 많거나, 영양소 보충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에이씨앤코리아_베네비타 쉐이크-잇!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가 균형있게 함유된 베네비타 쉐이크-잇!은 곡물영양소를 담아 맛있게 영양밸런스를 맞춰준다. 글루코만난(곤약) 성분이 함유돼 포만감이 높지만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나 체중조절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식사대용 제품이다. 발아현미, 배아현미, 검정콩, 팥, 율무, 옥수수, 검정깨, 멥쌀 등 8종의 곡물과 5종의 미네랄이 함유된 부드러운 쉐이크로 탄수화물 및 3종의 단백질원과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배합돼있다.



퍼플유_판타스틱M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산화아연이 복합적으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에  한 번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고시된 특허 받은 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사용하여, 위장에서 소화가 되지 않고, 장에서 높은 삼투압을 유지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식물성분이기 때문에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며,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장 운동을 일으켜 편안한 쾌변을 도와준다.



허벌라이프_Formula 1 건강한 식사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에 도움을 준다.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제공해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여섯 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쉐이크 타입으로 저지방 우유나 두유에 타서 마시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이 가능해 아침식사나 식사 대신 섭취해도 좋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