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 전 세계 모범이 되다

신규 지사 오픈, 신제품, 글로벌 컨벤션 등 다양한 소식 전해

  • (2018-02-23 11:25)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본사 설립자이자 회장인 왕웬친 박사의 건강 강좌, 신년회 등의 행사 개최와 함께 전주 지사를 오픈 하는 등 연초부터 더 높은 도약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왕웬친 박사 건강 강좌
지난 1월 13일, 토탈스위스코리아 서울 본사에 대만 본사의 왕웬친 박사가 다시 찾아왔다. 왕 박사는 지난해 11월 토탈스위스코리아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 이후 2개월 만에 다시 한국을 방문해 한국 회원을 대상으로 그가 연구하고 습득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특별 건강 강좌를 진행했다. 건강 강좌는 서울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왕 박사의 강의를 듣기 위해 약 40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그는 최근 국제적으로 연구 이슈가 되고 있는 ‘NAD+(세포 건강에 중요한 영양소)’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혈액검사를 통한 건강관리 방법 ▲혈관질환을 유발하는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당의 수치와 그에 대한 관리 방법 등을 설명했다. 
▷ 토탈스위스 설립자 겸 회장인 왕웬친 박사

그의 설명에 따르면 우리 몸에는 약 70조 개의 세포가 있으며, 몸이 의식하지 않은 상태에서 세포는 죽고 재생을 반복한다. 세포가 죽은 만큼 다시 재생되지 않을 때 우리는 병에 걸리게 된다. 현대인들은 환경오염,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영양불균형의 상태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영양부족은 세포 건강에도 영향을 끼치게 된다. 때문에 건강한 세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식이요법을 통한 영양 균형은 필수이다. 

왕웬친 박사는 “토탈스위스는 사람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신체와 정신적으로 더욱 건강하고 풍부한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올바른 건강이론을 토대로 연구, 개발해 스위스의 엄격하고 철저한 생산 공정과 검수를 거쳐 생산되는 ‘맞춤 솔루션(Fit Solution)’의 우수성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더 높은 곳을 향한 힘찬 다짐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왕웬친 박사와 송국주 지사장을 비롯해 회원 약 2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월 15일 서울 대치동 라플레이스에서 신년회를 가졌다. 
▷ 토탈스위스코리아 송국주 지사장

왕웬친 박사는 “일반 유통에서는 제품을 판매하고 나면 관계가 끝나지만 우리는 제품을 판매하면서 관계가 시작된다. 파트너와의 관계는 매우 중요한데, 바로 가족과도 같은 관계이다. 그리고 회사와 여러분은 동반자 같은 관계”라며 “회사는 제품과 사무실, 직원들을 제공하고 회원들은 지속적으로 파트너를 늘려 가면 된다. 파트너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이해시키는 것은 아주 중요한데 한국 회원들은 이것을 잘 해나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지난해 여러분의 열정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많은 나라에서 한국의 업적에 놀라고 있다”며 “더 좋은 제품, 더 큰 사무실, 더 많은 직원들을 제공해 여러분에게 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 토탈스위스코리아가 서울 대치동 라플레이스에서 신년회를 가졌다

송국주 지사장은 “토탈스위스코리아 오픈 1년 만에 2,078명의 직급자를 배출했다. P1 직급자가 19명이고 최고 직급인 CP는 2명이다. 토탈스위스 창설 이후 이런 지사가 없었다. 여러분들의 한국 지사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한국 지사 창설 이래 최대의 성적을 거두었고 오픈 1년 만에 135개 회사 중 30위권에 진입했다. 올해는 월 매출 최소 50억 원과 20위권 이내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여러분들의 열정과 순수한 집념 때문에 이렇게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토탈스위스 핏 솔루션

토탈스위스 본사는 한국 지사가 빠른 기간에 안정적인 경영체계를 갖추고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자 모범적인 지사로 인정하며 해외진출의 롤 모델로 삼고 있다. 지난해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도 본사에서 직원 30여 명이 한국을 함께 방문해 견학을 하고 갔다. 

송 지사장은 “한국 지사는 돈을 우선으로 하는 회사가 아닌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한 번 등록하면 그만두지 않는 회사, 가장 건강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회사로 만들고 싶다. 나눔 문화, 서로 존경하고 다같이 성공하는 회사가 되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며 “올해 자체 건물을 매입해 신사옥으로 이전할 계획을 갖고 있다. 토탈스위스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이 있는 회사이다. 회사의 자본력 제품이 여러분을 뒷받침해 줄 것”이라고 비전을 전했다. 


신규 지사 오픈 및 신제품 소식
토탈스위스코리아는 업계에서 드물게 광역시가 아닌 전주시에 직영 지사를 지난 2월 2일 오픈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의 6번째 직영 지사로 전주시 및 인근지역에 급증하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하며, 나아가 전북지역을 더욱 활성화 시키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 전주 지사 오픈

신규 직영 지사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약 150명의 회원이 함께한 오픈기념식을 가졌다. 전주 지사에는 직원이 상주하고, 등록, 주문, 제품 픽업이 가능하며 매주 화•목요일에는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지난해 티에스 프로틴에 이어 오는 6월에는 신제품 오메가-3가 출시될 예정이다. 또 본사가 있는 대만에서는 오는 4월 글로벌 컨벤션이 개최된다. 15개국에서 1만 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정된 가운데 한국 회원 20여 명이 이번 글로벌 컨벤션에서 프레지던트 직급 핀을 수여받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