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창간특집기획>건강음료 (2018-02-23 11:22)

단비 같이 목을 축이는 건강음료


‘2017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에 따르면 음료류 중에서도 액상차가 전체 생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했다. 이는 소비자들이 갈증해소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 마시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가능하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이 라야 살아남을 수 있다.


고려한백_홍가피 활력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려인삼을 증기로 찐 뒤 건조 숙성시켜 만든 홍삼에 오가피를 더해 유익한 성분이 우러나도록 달여 두 원료의 특성을 살린 제품이다.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100% 국내산 오가피와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해 한 포씩 담아 스틱 포장으로 휴대하기 간편하게 만들었다. 홍삼농축액과 오가피농축액 외에도 액상 프락토올리고당, 펙틴 등의 성분을 담고 있으며 홍삼과 오가피의 농도를 높여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뉴스킨_G3

세계 최초로 음료 형태로 제품화 된 객 열매를 비롯하여, 시베리안 파인애플, 차이니즈 라이시움, 씰리 등 3 종류의 과실이 추가로 함유된 새콤한 맛의 건강음료로 온 가족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G3의 독특한 붉은 오렌지색은 객이 함유한 카로티노이드 계통의 지용성 영양성분이 지방산에 녹아 리포카로틴이라는 복합체로 인한 것이다. 주원료인 객은 천국의 열매로 불리며 동남아시아와 베트남에서 자생 및 재배되는 과실로 높은 함량의 베타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시에 천연적으로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몇 안 되는 과실이다.


롱리치_동충하초수소수

나노버블 가공법으로 동충하초의 주요 성분인 코디세핀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코디세핀은 면역력 증강과 항암, 이뇨작용에 관여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장수마을 순창 건강장수특구 지역의 지하 200m 암반층에서 끌어올린 암반대수층 천연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수소수에 인삼, 녹용과 더불어 중국 3대 보약 중 하나로 불리는 동충하초를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리브퓨어_리퀴드 코랄 칼슘 플러스

액상 형태의 천연 원료 산호칼슘으로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천연에서 유래한 코랄 칼슘뿐만 아니라 뼈 건강에 있어 중요한 성분인 마그네슘과 비타민D 등을 포함한 다양한 비타민, 70가지가 넘는 미량의 미네랄들이 함유돼 있다. 또한 글루민글루탐산(칼슘PGA)가 함유되어 칼슘 보충에 도움을 준다. 성장발육이 왕성한 청소년, 골 질량이 감소하는 갱년기 여성이나, 식생활에서 칼슘의 섭취가 충분치 못한 현대인들에 이르기까지 칼슘 부족 및 예방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모린다_타히티안 노니 주스

노니라는 과일을 세계에 소개한 노니 제품의 선두 주자로, 타히티 청정 자연 환경에서 좋은 공기와, 물, 햇살을 받으며 자란 노니만을 모린다로부터 교육받은 사람들이 키우고 수확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모린다는 건강을 위해 기원전 3,000년 전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돼 오고 구전으로 전해 내려오던 활용법을 최대한 재현 할 수 있도록 다년간의 연구 끝에 노니주스의 포뮬라를 완성 시켰다. 최대한 많은 노니를 함유하면서도 블루베리와 포도를 넣어 노니 특유의 거북한 향을 최소화하고 달콤한 향이 나는 음료이다.


주네스_리저브

간편하게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젤타입 제품으로, 신선한 과일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동결 압축방식을 채택하여 유익한 성분을 제공해 준다. 또한 리저브에는 뽕나무 열매 오디로 알려진 멀베리와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포도, 블루베리, 아사이베리를 포함한 총 9가지의 원재료가 블랜드돼 있다. 다양한 과일에 함유된 미네랄과 비타민 등의 식물성 영양소로 영양이 불균형한 현대인의 생활에 활력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카야니_썬라이즈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체내 에너지 생성과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에너지 대사와 대사와 혈액생성을 돕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 복합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 1포만으로 인체가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량 영양소의 1일 권장량을 충족하고 흡수가 용이한 액상타입인 제품이다. 16종의 슈퍼푸드(알래스카 야생 블루 베리, 아사이 베리, 포도씨/포도껍질, 마퀴베리, 망고스틴, 크랜베리, 석류, 레드 래즈베리, 고지베리, 인삼, 시금치, 녹차, 케일, 브로콜리, 인디안구스베리, 알로에 베라)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퀘니히_프리미엄 발효황칠진액

몸이 스스로 건강을 찾을 수 있도록 이종복합유익균(AEM108인자)을 배양한 원료와 황칠의 유효성분의 과학적 배합을 연구하여 설계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발효황칠진액은 자연 본래의 맛과 성분을 유지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다.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들이 저분자화된 황칠의 유효성분들과 공존하여 무리 없이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