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 명함지갑 2종 출시 (2018-02-23 11:16)

국내 패션 잡화 사업 본격화

▷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명함지갑 2종을 출시한다

(주)쏠렉(회장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명함지갑 2종을 출시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쏠렉은 지난해 주디스리버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해 세계 최초로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을 국내 론칭한 데 이어 패션 잡화까지 분야를 넓혀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이다. 주디스리버는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크라프트맨십(Craftsmanship)에 기반을 둔 수천 개의 크리스탈을 수작업한 클러치백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주디스리버 명함지갑은 블랙과 그레이&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천연 소가죽 풀그레인 레더 소재에 심플한 로고 포인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그레이&핑크 제품의 경우 측면과 내부에 인디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투 톤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에 간편하게 들 수 있으며 명함뿐만 아니라 별도의 카드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성이 높다.

쏠렉 관계자는 “이번 국내 주디스리버 명함지갑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 주디스리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디스리버의 독자적 디자인과 장인 정신의 가치는 유지하면서 실속 있는 가격의 다양한 패션 잡화류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