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 후원 협약 (2014-06-27 00:00)

16가지 자사 뉴트리션 제품 및 영양간식과 더불어 스킨 케어 제품도 후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지난 6월24일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철인3종)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논현동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허벌라이프 장재훈 지사장,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 안경훈 감독 및 선수들과 서울시 체육회 스포츠단관리부 강현길 부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협약식이 끝난 뒤 트라이애슬론 선수들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 및 올바른 허벌라이프 제품 섭취 방법 등에 대한 뉴트리션 교육을 진행하고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와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 등 약 5000만원 상당의 자사 뉴트리션 및 영양 간식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과 코치진의 에너지 보충을 도울 예정이다. 아울러, 후원을 진행하게 될 16가지 제품들에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비타민C를 공급해주는 ‘페이스 퀜처 리프레싱 미스트’ 제품도 포함돼 선수들의 다양한 성향을 충족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장재훈 지사장은 “2013년 전국체전 단체전에서 우승한 국내 최고의 트라이애슬론 팀인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를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일반 대중뿐만 아니라 전문 운동 선수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또한 안경훈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 감독은 “트라이애슬론은 에너지 소모가 매우 큰 운동인 만큼 한국허벌라이프와 같은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의 후원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서울시 체육회 스포츠단관리부 강현길 부장은 “한국허벌라이프의 서울시청 트라이애슬론부 후원이 경쟁력을 갖춘 다른 비인기 종목들 발전에 기여하는 첫 걸음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HAL) 전파’라는 기업 미션에 따라 다양한 스포츠 스폰서십을 진행하고 있다. 한 예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작년 10월 세계적인 규모의 국제 철인 3종 경기인 ‘2013 통영 ITU 트라이애슬론 월드컵 sponsored by HERBALIFE’를 공식 후원했다. 특히 이 대회의 동호인부 경기에는 9명의 한국허벌라이프 직원들이 직접 참가했으며, 참가 직원들의 철인3종 경기복을 비롯한 참가비와 숙소 비용 등을 전액 지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