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2018-02-20 12:50)

"피부 본연의 힘 되찾아 탄력있고 빛나는 피부 선사"

▷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 가격: 7만 4,000원 / 용량: 50ml )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가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유사 성분 중 가장 대표 성분으로 피부 세포를 연결하고 피부의 기초적인 외부 구조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피부 세포들을 벽돌이라 가정할 때 벽돌 사이를 매워주는 시멘트의 역할을 하는 성분이 바로 세라마이드이다. 


이번에 출시될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는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비롯 비타민C, 레티놀의 배합으로 탄생한 콜라겐서포트 콤플렉스가 보습, 항산화, 탄력을 케어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어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안티에이징을 위해 고가의 기능성 제품을 사용해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이 눈여겨 볼만한 제품이다.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고농축의 크림 타입으로 끈적임이나 유분감 없이 스며드는 흡수력이 특징이다.

저녁 스킨케어 시 크림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며 낮 시간에는 SPF30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신제품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오는 2월 22일에 출시되며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화장품 경찰관이라고 알려진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Paula Begoun)이 창립한 브랜드다. 국내에 2007년 국내에 론칭한 후, 2011년 전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현재 가로수점, 홍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롭스 매장에서도 폴라초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